시작과 끝에서 보며 본 것을 제자리에 두기

가르치기 방법들(teaching methods)

가르치기 방법들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75  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?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78 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

 

 

1. 환경적 자극들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79

 

 

2. 강화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0

 

3.  언어적 커뮤니케이션

4.  문제 풀기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1

 

5.  방향-잡기 기능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4

 

6.  지각 소재들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5

 

7. 기하학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6

 

8. 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7

 

9. 도움 대 지침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8

 

10. 반성 육성하기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89

 

11. 사회적 상호작용

http://www.cysys.pe.kr/zbxe/RRC/board_9/324490

 

마지막 강조점

 http://www.cysys.pe.kr/zbxe/index.php?vid=RRC&mid=board_9&page=1&document_srl=324491

 

 

RC(1995)의 개념적 네트워크의 다른 글